티스토리 뷰

728x90

아이패드 거치대 제가 2종류 사용하고 있는데요. 거의 2년 동안 진짜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 후기 상세하게 적어봅니다.
내돈내산 아이패드 거치대 추천 스탠바이미처럼 만들기

 
목차
1. 제품 기본 정보
2. 제품 사용 후기
3. 내돈내산 사진
 

아이패드거치대추천

1. 제품 기본 정보
루나랩 태블릿 아이패드 핸드폰 거치대 TP02 
구매하고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스탠드형이고, 그 외에 각도조절형, 고정형도 있습니다.
338~508mm까지 자신에게 알맞은 높이를 찾아 조절 가능하고요.
사진처럼 아래가 뚫려있어서, 거치하면서 충전도 가능합니다.
각도도 조절 가능하지만 저는 직각 형태로 그냥 두고 사용합니다. 이게 제일 편해서요.
색상은 두 가지 저는 흰색으로 샀고, 4.7'~12.0'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최대 하중 무게는 1Kg까지 가능합니다.
 

2. 제품 사용 후기
처음 제가 살 때 맥북 옆에 모니터 대신으로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거치대들이 비싸기도 하고 저는 고정형태보다는 거치식으로 그냥 얹혀 놓는 타입을 찾게 되다가 구매했습니다.
후기가 별로 없었지만 제가 원하는 타입이라 구매했는데 엄청 허술하게 포장돼서 왔더라고요.
그런데 부속품으로 바로 간편하게 조립 가능하고 생각했던 딱 그 느낌이 나서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구성품은 밑에 판, 기둥, 거치하는 판 이렇게 와서 간단한 설명서 있고 드라이버 같은 거 있어서 그걸로 고정만 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스탠바이미는 없지만 유튜브 음악채널 켜두거나 강의 볼 때는 유용해요. 작년 코로나 걸려서 격리 중일 때 정말 티브이처럼 사용했어요.
맥북 거치대는 쫙 펴져도 높이가 제가 원하는 만큼 안되고 모니터 같은 느낌이 안 나지만 이건 그냥 거치하는 식이라 저와 같은 용도로 거치대를 고민하신다면 구매 추천 합니다.
그리고 책상이 좁은데 자리 차지하는 것도 적은 편이라 매우 만족합니다.
아이패드 에어 사용 중이라 케이스를 끼우고도 충분히 거치 가능합니다.



3. 내돈내산 사진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며 실제 사용 사진 몇 가지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