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해외여행 준비 중일 때 가장 고민인 가방, 왜 맨날 매는 가방인데 여행 갈 때 되면 매고 갈만한 가방이 없으시죠? 저도 그래요.
저도 해외여행 갈 때마다 아니면 그냥 국내 여행 가도 가방이 새로 사고 싶어 져요. 그런데 막상 살려고 하면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제가 구매하고 잘 사용하고 있는 가방 3가지 후기 써봅니다. 그 외에 제가 알아봤던 가방도 적어 보겠습니다.
가방과 함께 실제로 넣고 다니는 물건도 넣어서 크기 비교도 했습니다.

여행가방추천



해외여행 갈 때 가장 중요한 건 소매치기 안 당해야 하는데요.
저는 꼭 지퍼 있는 크로스백으로 구매합니다. 여러분 무조건 지퍼 있는 가방으로 구매하세요.
똑딱이, 찍찍이, 안 잠기는 가방 안됩니다. 에코백은 그냥 서브로 옷이나 잃어버려도 되는 짐 챙길 때만 사용하세요.
되도록 칸이 분리되거나 앞쪽이나 뒤쪽 주머니 한 개라고 있어야 해요.
지퍼! 주머니 한 개라도 꼭 있어야 해요. 제가 딱 이 2가지는 필수로 꼭 생각하고 구매했습니다.
너무 무겁지 않고 가볍고 몸에 감기는 착용감 선호 합니다. 몸에 가방만 너무 붕 뜨면 털릴 위험이 크니까요.
 
지금은 안 팔고 제가 보세로 아주 뽕을 뺀 제품이 있는데 메이비베이비에서 산 크로스백이요.
이것도 추천드리고 싶은데 이건 이제 안 파네요. 저도 너무 더러워져서 사고 싶은데 못 샀거든요. 생긴 거는 그냥 반달 크로스백이고 흰색인데 몸에 착 감기고 짐도 많이 들어가요. 그걸 완전 대체 하는 건 못 찾았어요.
 
1. 파타고니아 힙색 (파타고니아 슬링백, 파타고니아 울트라라이트 슬링백)
이건 메인으로 매고 다니기에는 크기가 조금 작아요.
여행 가실 때 에코백이나 백팩을 가져가시는 조합으로는 추천합니다.
돈, 여권 중요한 것만 챙기실 분 몸에 문신처럼 챙기실 분!
힙색을 앞주머니 있고, 안주머니 없습니다.


파타고니아 울트라라이트 크기와 실제 물건 넣은 사진입니다. (지갑, 쿠션, 틴트, 거울, 아이폰맥스프로)

파타고니아슬링백

2023.06.22 - [Information] - 파타고니아 힙색 후기, 착용샷 (파타고니아 울트라라이트 슬링백, 이효리 힙색, 이효리 여행가방, 이효리가방)

 

파타고니아 힙색 후기, 착용샷 (파타고니아 울트라라이트 슬링백, 이효리 힙색, 이효리 여행가방

파타고니아 힙색 후기, 착용샷 (파타고니아 울트라라이트 슬링백, 이효리 힙색, 이효리 여행가방, 이효리가방) 파타고니아 힙색, 공식 사이트 이름은 파타고니아 울트라라이트 슬링백 구매 후

annau-u.tistory.com


2. 그레고리 크로스백 (그레고리 티니 사첼 크로스백)
파타고니아 귀엽고 너무 마음에 들지만 카메라도 넣고 다니려고 다른 가방을 찾다가 구매했습니다.
옛날 레스포색 느낌 나서 익숙하고, 가볍게 여행 가는 경우 유용한 크기, 앞주머니 있지만 안주머니는 없습니다.
힙색이 부담스러우시고 그냥 크로스백 원하시면 여기 브랜드 구경해 보세요. 크로스백 디자인도 다양합니다.
저는 휴대해야 하는 짐이 조금 많은 보따리장수 스타일이라 이것도 작아서 3번째 가방을 구매했습니다.


그레고르 가방 크기와 실제 물건 넣은 사진입니다. (지갑, 쿠션, 틴트, 거울, 아이폰맥스프로) 

그레고리가방

2023.06.23 - [Information] - 그레고리 힙색 세일 정보 (이효리 그레고리, 이효리 백팩)

 

그레고리 힙색 세일 정보 (이효리 그레고리, 이효리 백팩)

이효리 씨 인스타에 종종 보이는 브랜드죠? 스위스 여행 인스타로 더 핫해진 이효리 가방도 역시 그레고리 백팩입니다. 체크인 프로그램에서도 여행 갈 때 파타고니아 힙색과 함께 착용한 것도

annau-u.tistory.com

 

3. 아이띵소 크로스백 (AIRY CROSS X SHOULDER (Natural) 에어리 크로스숄더)
제가 위 순서대로 가방을 구매했고 해외여행은 아이띵소 크로스백만 챙겨 갔습니다.
아이띵소 크로스백 검은색으로 다른 디자인도 이미 있지만 이 제품이 더 가벼워 보여서 구매했습니다.
가격 싸고, 소재가 얇아 위 제품들보다 크기 크지만 부해 보이지 않고, 밝지만 때가 덜 타 보이는 색상
검정 가방은 많지만 흰색은 오래 매고 다니기 부담스러운데 베이지색상이 있더라고요.
옷이 칙칙해서 조금 밝아 보이고자 베이지색으로 샀는데 정말 막 매고 다녔는데 생각보다 안 더러워져요.
중요한 건 안쪽 칸이 나눠져 있고 지퍼가 있어서 여기에 여권 넣고 다니기 좋아요.
칸도 나눠져 있어서 자주 꺼내는 건 앞쪽, 중요한 거 뒤쪽에 수납하고, 앞에 주머니 따로 있는 건 물티슈나 휴지 같은 거 바로 꺼낼 수 있는 거 넣고 다녔습니다. 이미 여행용 크로스백으로 많이 유명하더라고요. 추천합니다.
 

그레고르 가방 크기와 실제 물건 넣은 사진입니다. (지갑, 쿠션, 틴트, 거울, 아이폰맥스프로) 

지갑은 안쪽 지퍼있는 칸막이에 넣었습니다.

아이띵소에어리크로스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