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코로나 19로 다니던 운동도 못 가고 면역력 강화를 핑계로 엄청 잘 먹기만 했습니다.

새 마음으로 운동도 다시 시작하고 건강식으로 먹어보고자 닭가슴살을 검색했습니다.
한동안 GM 다이어트했을 때 워낙 닭가슴살을 좋아해서 안 질릴 줄 알았는데요. 좋아하는 야채와 과일도 질리더라고요.
저염을 하려고 냉장 냉동 생 닭가슴살을 조리해 먹었는데 데치고 볶고 약간 귀찮더라고요......

도움을 많이 받았지만 이번엔 회사에서도 간단하게 먹고 운동 가려고 조리된 제품을 골랐습니다.

입맛 : 저염, 퍽퍽한 식감, 너무 맵지 않을 것, 너무 양념되지 않은 것이었으면 했습니다.

몇 가지 유명한 닭가슴살들 후기들입니다. 구매하실 때 참고하세요.

 


1. 수지스 그릴드 닭가슴살

후기 - 코스트코 필수 구매 템으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촉촉하고 맛있고 양도 괜찮고요. 코스트코 회원이시면 구매 괜찮으실 것 같아요. 저는 빨리 먹고 싶어 주문하려고 하니 아이스박스랑 포장비용이 더 들어서 바로 주문 가능 곳으로 시켰어요. 그리고 어떤 분 후기를 보니 간이 세다는 후기가 있었습니다.

 

추천 맛 - 페퍼콘

 

 

2. 헬스 앤 뷰티 닭가슴살

후기 - 평소 매운 거,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셨던 분들! 기대하시는 것처럼 엄청 맵고 자극적이지는 않지만

다이어트 식품으로 섭취하실 때 폭식 오지 않게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런데 마라 맛은 진짜 맵다고 하네요.

비슷한 다른 브랜드로 심쿵 닭, 바디 나인 추천도 있었습니다.

 

추천 맛 - 핵 불닭맛 , 놀라지 마라 맛

 

 

3.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후기 - 부들부들 촉촉하고 맛있다는 추천이 많았습니다. 평이 좋고 꾸준히 드시는 분들도 많고요. 그래서 이 제품 구매하려고 했는데요. 구매하려고 한 패키지가 가공식품들도 같이 팔아서 저는 구성이 마음에 안 들어서 다른 제품 구매했습니다. 맛으로 다들 칭찬하시니 궁금하네요.

 

추천 맛 - 스팀 마늘맛, 고추맛

 

 

 

4. 오다닭 닭가슴살

후기 - 닭가슴살 같지 않은 촉촉함 닭가슴살의 특유의 퍽퍽함이 싫으신 분 질리신 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질릴 때쯤 도전해보려고요. 그런데 배송이 많이 녹아서 온다는 평이 있던데 조금 걱정이네요. 그래도 저염으로 된 종류도 있고 무엇보다 촉촉하다는 평이 궁금하네요. 맛도 딱 제가 좋아하는 종류고요.

 

추천 맛 - 갈릭, 후추 칠리

 

 

 

5. 잇메이트 스팀 닭가슴살

후기 - 훈제 저염이 가격도 저렴하고 인기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저는 훈제를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아 스팀 위주로 봤습니다. 맛있닭과 평이 비슷하나 맛있닭 마니아분은 잇메이트가 조금 부족하다고 하더라고요.  

 

추천 맛 - 스팀 마늘 맛, 고추맛 / 훈제 저염 할라피뇨

 

그 외 하림 무항생제 수비드 닭가슴살 : 촉촉하고 안 짜고 누린내도 안 난다고 합니다.

바질 올리브/퀴노아 페퍼/하바네 종류도 마음에 드네요.

 

 

+ 저의 기준에 맛있어 보이는 맛있닭, 오다닭을 구매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처음부터 제일 맛있는 걸로 사면 질릴 수도 있고, 너무 맛있게 해 먹을 것 같은 느낌이라 맛있닭과 비슷한 후기의 잇메이트 구매했습니다. 실제 배송받은 후 상세 후기 올리겠습니다.

 

구매하는 김에 닭가슴살 말고 단백질 섭취를 높이기 위해서 닭가슴살 소시지도 구매했습니다.

되도록 가공제품 안 먹으려고 했는데요. 닭가슴살 소시지 비교도 올리겠습니다.

 

 

 

제품 홍보와 전혀 상관없습니다. 제 돈 주고 제가 맛있게 먹으려고 비교한 글입니다. 

비교 기록해서 저도 다음에 참고해서 구매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