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회사에서 운동가기 전이나 다녀와서 간단하게 먹으려고 닭가슴살 소시지, 스테이크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없으면 다른 간식을 대신 먹게 되더라고요.

역시 많은 분들께 인기가 좋은 브랜드 제품들 위주로 시작하려고 정리해보았습니다.
닭가슴살만 드시기 질리시거나 다른 거 맛있게 드시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해요!

 

입맛 : 사실 소시지를 안 좋아하고, 맛도 맹맹한 것 선호, 매운 거 못 먹고, 닭가슴살을 원래 좋아합니다.

 

 

1.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
훈제, 매콤 치즈맛

닭가슴살 소시지 검색하면 가장 후기 많고 좋더라고요.
그리고 한 개씩 포장된 거는 양이 부족할 것 같아 2개씩 들어있는 걸 봤어요. 염분도 적고 단백질 함유량이 많다고 하네요.

닭가슴살 고르는 것보다 쉽게 결정을 했습니다. 

2. 굽네 닭가슴살 소시지

청양고추맛, 마늘맛

굽네 닭가슴살 말고도 소시지도 마니아층이 꽤 계셨습니다.
그중 청양고추 맛이 특히 인기 좋았습니다.
저는 매운 걸 안 좋아하고 순했으면 해서 일단 패스했습니다.
굽네치킨도 맛있는데 소시지도 당근 맛있을 것 같네요.



3.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닭가슴살 검색하면 거의 랭킹 1위 같네요.
저는 세트 구성에 스테이크가 들어가서 주문 안 했는데 알고 보니 유명한 제품이네요. 다들 평이 좋으니 무난하게 시키셔도 될 것 같아요.

사진을 보니 맛있어 보이는데 볶음밥으로 해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4. 더 프레쉬 오징어 닭가슴살 스테이크


더 이상 닭가슴살 그만이시면 약간 해물 동그랑땡 같은 오징어 닭가슴살 스테이크 추천이 많았습니다. 일단 이건 최후에 마지막으로 고려하려고요. 맛있게 생겼어요. 반찬이 될 것 같아요.

 


+ 최종 구매는 베스틱 소시지 혼합으로 구매했습니다. 보자마자 이것을 구매해야겠더라고요.

먹는 김에 최대한 단백질과 닭가슴살이 함유된 제품으로 기대가 되네요! 직접 맛보고 상세 후기 남기겠습니다.

 

닭가슴살 구매하기 전에 같이 고민해요!

닭가슴살 추천 브랜드 비교 

2020/07/16 - [Information] - 닭가슴살 추천 (다이어트 닭가슴살 - 수지스, 맛있닭, 헬스엔뷰티, 잇메이트 비교 )

 

 


제품 홍보와 전혀 상관없습니다. 제 돈 주고 제가 맛있게 먹으려고 비교한 글입니다.

비교 기록해서 저도 다음에 참고해서 구매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