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닭가슴살, 닭가슴살 소시지 브랜드별 맛 후기 (잇 메이트, 맛있닭, 하림, 바디 나인, 베스틱)



2020년도 6개월간 직접 먹어본 내용이며, 입맛과 취향에 따라 다르실 수 있습니다.

우선 제 입맛 취향은 말씀드리자면 매운 것을 안 좋아하고, 간이 센 것보다는 무염, 저염 쪽을 더 좋아합니다. 그리고 원래 좋아하는 닭 부위도 닭가슴살이라 퍽퍽한 식감을 좋아합니다.


<닭가슴살 브랜드> - 순위가 아니라 구매 순으로 작성했습니다.

1. 잇 메이트 : 마늘맛
가격 - 맛있닭보다 조금 더 저렴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구매를 했으나 다음번 구매한 맛있닭과 가격은 크게 차이 나지 않았습니다. 그나마 가장 저렴한 랭킹 닷컴에서 구매했습니다.


맛 - 간이 짭짤하게 되어있고 조각도 꽤 됩니다. 에어 프라이기에 구워 먹으면 닭꼬치 맛이 납니다.

그냥 먹다 보면 모를 수도 있지만 맛있닭과 같이 먹으면 색부터 양념이 많이 되어서 간이 세다.

짠 게 아니라 단맛이 많습니다. 염지처럼 전처리한 거 아닐까 싶게 간이 되어있습니다.

처음 먹는 닭가슴살 조리제품이라 그런지 안 질리고 잘 먹었습니다.
닭가슴살의 퍽퍽함은 많지 않았고 촉촉한 식감은 아니라 닭다리살 닭꼬치처럼 약간 꼬들 거림이 있습니다.


2. 맛있닭 : 고추맛, 마늘맛
가격 - 잇 메이트보다는 조금 가격이 높다고 했는데 크게 차이 나지 않네요.

낱개보다 세트상품으로 홈쇼핑이 저렴해서 구매했어요.


맛 - 잇 메이트랑 같이 두고 보면 맛있닭이 하얗고 간도 연하게 겉에만 되어있습니다.

맛있닭을 먼저 먹었다면 잇 메이트가 간이 강하구나 싶었을 텐데 나중에 먹게 되니 저염식이구나 싶었습니다. 닭가슴살 덩어리가 커서 촉촉함이 살아있고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그런데 덩어리가 작아서 그런지 금방 먹고 전자레인지로 대충 돌릴 때 시간 조절 잘하셔야 하네요.

이건 에어프라이보다는 다른 음식 조리할 때 넣거나 하는 게 더 맛있었어요.

다이어트 저염용으로 딱 정석인 것 같네요.

3. 하림 : 블랙페퍼, 바질&올리브
가격 - 단품 가격이 잇 메이트와 맛있닭보다 비싼 걸로 알고 있어요.

하림 공홈에서 쿠폰을 뿌려서 적용했더니 제일 저렴했어요.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꼭 확인해보세요.


맛 - 잇메이트와잇 메이트와 맛있닭은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바로 먹게 조각이었는데 하림은 닭가슴살 모양 그대로인 제품을 많이 구매했습니다. 맛있다는 평이 많았는데요. 사실 잇 메이트와 맛있닭으로 조금 닭가슴살이 질리기 시작할 무렵이었는데 냉장 제품이라 그런지 진짜 부드럽고 비리거나 잡내도 없이 맛으로 일등입니다!

단지 간편하게 데워먹어 본 적은 없습니다.

덩어리가 크고 수분감이 있어서 데우는 동안 수분이 많이 나와서요. 살짝 익히고 요리에 넣어먹는 용도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조리가 귀찮으실 수도 있지만 블랙페퍼와 바질&올리브 맛 둘 다 짜지 않게 간도 완벽하게 잘 되어있어요.
닭가슴살 퍽퍽한 식감 안 좋아하시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저도 파스타에 넣어 먹거나 살짝 구워서 샐러드 토핑으로도 먹고 있습니다.

4. 바디 나인 : 탄두리, 불닭
가격 - 평소 가격이면 가장 가격대가 높습니다.
위메프에서 1+1+1 특가로 구매했는데 최저가 핫딜로 가끔 나오는 것 같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맛 - 많은 분들이 속세의 맛이다라고 많이 하시네요. 저도 동감합니다. 네 가지 브랜드, 맛 중에 가장 간이 강합니다. 탄두리 약간 향신료가 강해서 불호 있으실 수도 있어요.
오래 먹으면 질린다고 하던데 에어프라이에 구우니 더욱 탄두리 치킨 맛이 나네요.

조각이라 조리 안 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요. 마니아층이 두터웠던 불닭은 파스타에 넣었는데 하나도 안 맵고 불닭맛이 약간 납니다. 매콤 정도예요.
다이어트가 가능할까 싶은 맛들이네요. 질린 닭가슴살에 단비가 되어줘서 속세의 맛이라고 다들 그러시나 봅니다. 자극적인 맛이라 그냥 간식으로 먹어도 되겠어요.

 

 


* 다이어트가 중요하고 정석으로 할래요. : 맛있닭
* 촉촉하고 진짜 맛있는 닭가슴살을 먹고 싶어요. : 하림 수비드
* 닭가슴살 질렸어요. 저염 스트레스받는데 때려치울까 봐요 : 바디 나인
* 닭가슴살은 살짝 지겨운데 닭꼬치라면 100개도 먹어요. : 잇 메이트

 


닭가슴살 소시지> - 제가 구매한 순서입니다.

1. 베스틱 : 훈제, 매콤 치즈, 마늘, 고추, 카레
너무 맛있습니다. 닭가슴살 소시지 중에 가장 맛이 좋았어요.

저는 2줄짜리 구매해서 한번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요. 단지 가격이 제일 비싸네요.

다른 브랜드들 먹어 봤는데 다음에 제일 맛있었던 베스틱 구매하려고요.

2. 하림 : 양파, 청양 고추, 불닭, 훈제, 치즈 갈릭, 케일&샐러리
하림은 위에 수비드 닭가슴살을 드셔주세요.
개인적으로 소시지는 그냥 그랬습니다.

간편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닭가슴살 스테이크-치즈맛을 구매하세요.

짜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드실 수 있고 소시지들보다 맛있어요.

저는 케일와 샐러리를 좋아하고 4줄 짜리라서 샐러드나 활용하려고 구매했는데요. 혹시 샐러드나 야채 향 강하신 거 싫어하시면 다른 맛으로 구매해주세요.

3. 굽네 : 갈릭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한 줄짜리를 먹어서 그런지 점심으로는 부족합니다.

맛은 사 먹는 핫바나 소시지 느낌이에요.
꼬치가 있어서 젓가락이나 포크 필요 없고 먹기는 편했습니다.

식사 대체보다는 다이어트 안주, 단백질 섭취 안주로 더 좋을 것 같아요.

4. 바디 나인 : 매콤 갈비, 스위트 치즈, 트리플 치즈
매콤 갈비는 굽네 갈릭처럼 개수 한 개 스틱형입니다.
반찬 너비아니나 갈비맛 햄 느낌으로 맛있습니다.
스위트 치즈는 안에 치즈가 조리 시에도 나오더라고요.

껍질도 질기지 않고 개수도 2개라 한 봉지씩 먹으면 요기 가능합니다. 단지 느끼한걸 좋아하는 저도 약간 달달한 치즈라서 그런지 조금 물립니다. 트리플 치즈와 번갈아서 드셔 보세요.



* 닭가슴살 소시지는 베스틱 꼭 드셔 보세요.
개인적으로 훈제*****, 매콤 치즈****** 제일 맛있어요.
가장 기본적인 훈제지만 수제 소시지 느낌 나고 식감이 뽀드득해요!

그리고 껍질이랑 분리가 잘될 때도 있어서 저는 더 좋았어요. 뭔가 순수 닭가슴살만 먹게 돼서요.

* 닭가슴살만 먹기 질려서 핫바 먹고 싶으시면 바디 나인 매콤 갈비 추천드립니다.
  소시지는 베스틱과 바디 나인 꺼 번갈아 먹어야겠네요. 또 다른 브랜드나 맛 구매하면 후기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맛있게 먹은 베스틱 후기도 올려봅니다.

2020/08/11 - [Information] - 다이어트 닭가슴살 소시지 추천) 베스틱 맛 실 구매 후기

 

다이어트 닭가슴살 소시지 추천) 베스틱 맛 실 구매 후기

소시지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평이 제일 좋은 맛있다고 소문난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로 구매했습니다.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맛있습니다! 다이어트 식품이 맞나 싶은 맛이고 계속 먹고 싶

annau-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