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성격 급한 저는 주문한 원서가 도착하는 것을 기다리지 못하고, e-book부터 조금 읽었습니다.

빨리 시작 안 하면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사라질까 봐요...

첫 줄 읽고 오 나 좀 영어 잘하는 듯? 잘 읽어지는데 싶었습니다. 하지만 조금 더 읽다 보니 실력 들통났습니다.

(그럼 그렇지)

영어사전 어플 참 유용하고 너무 고마웠습니다.

덕분에 Wonder용 단어장이 생겼습니다. 모르는 단어가 쏟아지지 않도록 저장한 단어들 모두 함께 숙지해요!

 

제가 읽으면서 좋았던 부분이나 내용 이해에 도움이 되는 부분만

부족하지만 해석해보겠습니다.
오역인 부분은 언제든지 이야기해주세요.

Part One August

Ordinary

If I found a magic lamp and I could have one wish,

I would wish that I had a normal face that no one ever noticed at all.

내가 매직램프를 찾는다면 빌고 싶은 한 가지 소원이 있는데,

아무도 눈치 채지 않는 평범한 얼굴을 가지고 싶다.

 

But I'm kind of used to how I look by now.

하지만 지금은 제 모습에 익숙해졌어요.

 

My name is August, by the way.

I won't describe what I look like. Whatever you're thanking, it's probably worse.

내 이름은 어거스트 나는 내 모습을 설명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생각하든 아마도 그것보다 안 좋을 거예요.

 

Why I Didn't Go to School

The last surgery I had was eight months ago

and I probably won't have to have anymore for another coyple of years.

마지막 수술은 내가 8살 때였다.

아마도 앞으로 2년간은 수술을 받지 않아도 될 것 같다.

 

How I Came to Life

Everyone born of God overcometh the world.

신에게 태어난 모든 이는 세상을 극복해낸다.

 

 

 

* 책 구매 하시기 전에 난이도 한번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

 

Wonder의 주인공 10살 August 남들과 조금 다른 얼굴로 늘 타인의 시선에 자유롭지 못함을 알 수 있었고,

왜 학교에 가게 되었는지, 출생 비하인드를 어둡지 않고 August처럼 밝고 유쾌하게 이야기해주는 내용이었습니다.

저는 이미 영화를 본 상태여서 인지 영화 속 인물들이 글 읽을 때마다 겹치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귀염둥이들의 학교 생활이 나올 예정입니다.

'Information >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읽기> Wonder 원더 원서 Day 5  (0) 2020.06.21
<읽기> Wonder 원더 원서 Day 4  (0) 2020.06.20
<읽기> Wonder 원더 원서 Day 3  (0) 2020.06.19
<읽기> Wonder 원더 원서 Day 2  (0) 2020.06.18
<읽기> Wonder 원서 D - 1  (0) 2020.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