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작심삼일이라고 했는데 오늘이 3일째입니다. 내일부터 새로 작심으로 원서 읽기 도전하겠습니다.
드디어 원서를 받았는데 e-book이 약간 익숙해지고 쉬워 보이는 건 책 두께가 안 보여서 일까요?
그래도 새책은 언제나 기분이 좋네요. 오늘도 함께 Wonder 읽어 보아요!

 

 

마침내 학교에 가서 교장선생님을 만나게 된 Auggie

교장선생님은 어떤 분이실까요?

Auggie가 학교에 가고 싶은 마음 생기게 좋은 인상을 심어 주셨으면 좋겠어요.

Paging Mr. Tushman

Honey, you have to speak up.

 

    아가, 크게 말해야지

 

I think he wanted me to take his hand, but I took mom's instead.

He smiled and started walking toward the entrance.

Mommy gave my hand a little squeeze, though I don't know if it was an "I love you" squeeze or an "I'm sorry" squeeze. Probably a little of both.

 

   내 생각에는 그는 내가 손을 잡기를 원했지만 나는 대신 엄마의 손을 잡았다.

   그는 미소 지으며 입구를 향해 걷기 시작했다.

   엄마는 "사랑해"서 살짝 잡는지  "미안해"서 살짝 잡는지 모르겠지만 내손을 살짝 꼭 잡아주었다.

   아마도 둘 다 조금씩이 었을 거다. 

 

Nice Mrs. Garcia

I looked at Mom's face, and that's when I realized she was just as nervous as I was.

I guess I liked Mrs. Garcia when she wasn't wearing her shiny smile.

 

   내가 엄마의 얼굴을 봤는 때 엄마도 나만큼이나 긴장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Mrs. Garcia 씨가 빛나는 미소를 안 지었다면 내가 좋아했을 것이다.

   * 해석이 이해가 안 됐는데 다른 분 블로그 찾다 보니 가식, 포장을 미소를 입었다는 표현을 쓴 거라고 합니다.

 

Jack Will, Julian, and Charlotte

 

I was about to say something else, but then all of a sudden I heard other voices outside the office: Kid's voices.

 

I'm not exaggerating when I say this, but my heart literally started beating like I'd just run the longest race in the world.
The laugther I had inside just poured out of me. 

 

   나는 다른 말을 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사무실 밖에서 아이들 목소리가 들렸다.

   나는 이런 말을 할 때 과장하는 것이 아니라 내 심장은 세상에서 가장 긴 레이스를 뛰기 시작할 것처럼 뛰었다.

   내 안에 가지고 있던 웃음이 밖으로 다 쏟아져 나왔다.

 

It wasn't my favorite subject on account of the fact that I don't really have ears.

Well, I do, but they don't exactly look like normal ears.

 

   나는 진짜 귀가 없기 때문에 음악 과목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 들을 수 있어, 그런데 확실히 보통 귀 같아 보이진 않아.

  

 

또래 친구들을 만나려고 하니 너무 긴장되는 모습이 또 짠하고 저도 같이 긴장이 되네요. 앞에 내용에도 나왔듯이 아이들은 보는 그대로 이야기해서 Auggie도 걱정되고 두려운 마음 백번 이해가 가네요.

'Information >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읽기> Wonder 원더 원서 Day 5  (0) 2020.06.21
<읽기> Wonder 원더 원서 Day 4  (0) 2020.06.20
<읽기> Wonder 원더 원서 Day 2  (0) 2020.06.18
<읽기> Wonder 원더 원서 Day 1  (1) 2020.06.17
<읽기> Wonder 원서 D - 1  (0) 2020.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