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Warning: This Kid Is Rated R

"Yeah, " he said, like he knew exactly what I wanted to ask.

I hesitated. I've been wanting to ask him this for a while but I've always lost the guts to ask.

 

   "예" 그가 대답했다. 그는 내가 무엇을 물어볼지 정확히 하는 것처럼. 나는 망설였다.

   나는 그동안 그에게 물어보고 싶었지만 항상 그럴 배짱이 없었다.

 

 

 

The Egyptian Tomb

I wasn't about to break my solid oath that I wouldn't tell anyone about

what he overheard at Halloween but I felt bad for Jack.

 

   나는 그가 핼로윈에서 엿들은 일에 대하여 말지 않겠다고 굳게 맹세한 것 깨버릴 수 없었다.

그러나 잭이 너무 안쓰러웠다.

 

summer는 대인배 같습니다. 어거스트도 생각하고, jack의 상황까지 생각해서

어린 나이지만 지혜롭게 약간의 힌트만 전달합니다.

August -> Via -> Summer까지 각자 캐릭터들의 시점에서 이야기를 풀어 나가고 있는데요.

같은 상황에서 다른 시점과 입장에 대한 설명이 자연스럽게 이해가 되네요.

곧 책의 절반은 읽은 것 같아요! 그동안 정리해서 못 올린 단어들도 곧 올려보겠습니다.

이번엔 August의 학교 친구 Jack이야기입니다. 이번엔 어떤 내용이 있을까요?

 

Part Four

Jack

Now here is my secret. It is very simple.
It is only with one's heart that one can see clearly. What is essential is invisible to the eye.
- Antoine de Saint-Exupéry, The Little Prince

 

  지금 여기 내 비밀이 있어, 이건 아주 간단해.

  이건 오직 마음으로만 보아야 정확히 보여. 정말 중요한 것은 눈이 보이지 않아.

  - 생텍쥐베리, 어린 왕자

 

: 때론 정말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고 마음으로 느껴지죠.

The Call

 

"Well, I'm not going to force you." she said, "but at least think about it some more, okay?"

 

   그럼, 나는 가라고 강요하지 않을 거야, 그녀가 말했다.

   그래도 좀 더 생각은 해봐 알겠지?

 

 

 

영화 속에서 jack이 제일 잘생겼습니다. 위의 이미지와 전혀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화 다시 한번 추천합니다. 왓챠에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