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In Science

When me and August were still friends I was doing okay in sicence

because August sat next to me and always let me copy his notes.

August has the neatest handwriting of anybody I've ever seen who's a boy.

Even his script is neat up and down perfectly, with really small round loopy letters.

But now that we're ex-friends it's bad because I can't ask him to let me copy his notes anymore.

 

 나와 어거스트가 친구였을 때는 어거스트 옆에서 항상 그의 노트를 베끼는 것에 허락했었다.

 어거스트는 내가 아는 남자애들 중에 가장 깔끔한 글씨체를 가지고 있다.

 심지어 그의 작은 동그라미는 위아래도 완벽하게 깔끔하다.

 그러나 우린 지금 친구가 아니다. 이유는 내가 나빠서, 나는 더 이상 그에게 노트를 베끼겠다고 물어볼 수 없다.

 

It's so weird how it all just came to me in this flash.

 

   어떻게 모든 것이 한순간에 나에게 떠올랐는지 정말 이상하다.

I felt like I was going to puke.

 

   속이 뒤집힌 것 같은 기분이다.

 

저도 과학이 뭔지 수학도 누군지 어려워했는데 잭도 그렇군요. 동지여!

그래도 과학시간이 싫지 않았던 건 늘 곁에 있던 영리한 어거스트 덕분인 것 같네요.

사이좋았던 시간들 추억하는 잭 뭔가 불쌍하기도, 직접 물어볼 용기가 조금 부족한 것 같아요.

똑똑하고 친절한 summer의 힌트를 언제 알아차릴까 고민했는데 드디어! 번뜩! 생각이 났네요.

벌써 12월 넘었다고 이 친구야 빨리!!!!

 

Partners

"We could have been partners.

You don't have to be friends with that frenk if you don't want to be, you know...."
And that's when I punched him. Right in the mouth.

 

  우린 파트너 될 수 있어. 네가 괴물이랑 친구 하는 걸 원하지 않으면 너 알지....

  그리고 나는 그에게 한 대 날렸다. 오른쪽 입

 

그래 줄리안 너 한 대 맞을 것 같았어 특히 그 입,,,, 저라도 한대 날렸을 것 같네요.

 

Detention

Some things you just can't explain. You don't even try. You don't know where to start.
All your sentences would jumble up like a giant knot if you opened your mouth.
Any words you used would come out wrong.

 

   그것에 대해 나는 설명할 수 없었다. 나는 시도도 하지 않았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

   내가 입을 열면 모든 문장이 거대한 매듭처럼 뒤죽박죽 될 것 같다.

   내가 내뱉는 모든 단어가 틀렸다.

 

 

 

"You're missing the point!" Mom yelled.

 

   " 요점이 그게 아니잖아! " 엄마가 소리쳤다.

 

 

잭과 잭의 엄마의 대화를 보니 중2병이 느껴졌습니다.

그래 잭 네가 상심하고 어거스트와 틀어진 게 줄리안의 입방정 때문이기도 했으니깐 이해해

그래도 줄리안의 이중적이 모습 꼭 알려졌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