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Olivia's Brother

 

I like to think I'm able to hide my surprise.
I hope I do. surprise is one of those emotionsthat can be hard to fake, though, 
whether you're trying to look surprised when you're not or trying to not look surprised when you are. 

 

내가 놀란 것을 숨겼으면 좋았을 것 같다. 나도 그러고 싶다.

놀라는 것도 여러 감정중에 하나이고, 그걸 숨기기는 어렵다고 생각한다. 

네가 놀란 것을 숨기려고 한다면 네가 놀라지 않거나 놀라지 않아 보여야 한다.

 

 

I'm not freaked out or scared. I smile.
she nods and looks down at the polar bear on her lap.
I can't tell whether she believes me or not, but then she gives the polar bear a kiss on the nose and tosses it to me
with a little smile. I think that means she believes me or at least that she wants to.

 

나는 무섭거나 겁먹지 않았다. 미소 지었다.

그녀는 고개를 끄덕이며 무릎 위의 북극곰을 바라봤다.

그녀가 내 말을 믿은 건지 안 믿는 건지 알 수 없지만 그녀는 북극곰 코에 뽀뽀하고 나에게 미소 지으며 건네주었다.

내가 생각하기엔 그녀가 나를 믿는다는 뜻 이거나 적어도 그녀가 믿고 싶어 한 것 같다.

 

 

지난번 Via 편에서부터 저는 Via Side가 되었습니다. Justin,,, Via한테 잘해줘라

동생으로 인해서 학교에서 집에서도 마음이 편할 일 없는데 살뜰하게 동생을 챙기고 보듬어 주네요.

Auggie는 부모님한테도 잘해야 하지만 Via에게 제일 잘해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조금 처음보다 재미가 덜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대화하는 부분들이 좋아요. 왜

나면 저도 같이 대화하는 것 같고 술술 읽히는 기분입니다!

그리고 영화에서는 왜 비아의 남자 친구 부분이 기억나지 않을까요? 책 완독 후에 wonder 다시 봐야겠어요.

 

 

Valentine's Day

 

livia's family tell each other "I love you" all the time.
I can't remember the last time anyone in my family said that to me.
by the time i go home, my tics have all stopped.

 

올리브네 가족들은 서로 "사랑해"라고 항상 이야기한다.

나는 마지막으로 우리 가족에게 그렇게 이야기 한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집에 다 와가니 나의 틱이 멈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