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Locks

I still keps my head way down, just looking up enough from under my bangs to see everyone's feet. As the desks started to fill up, I did notice that no one sat down next to me. A couple of times someone was about to sit next to me, then changed his or her mind at the last minute and sat somewhere else.

 

   나는 줄곧 고개를 숙이고, 단지 앞머리 밑으로 다른 이들의 발밑을 보는 정도로만 올려보고 있었다. 

   책상들이 채워지기 시작했고, 내 옆자리에 누구도 앉지 않는 것을 알고 있었다.

   몇 번쯤 누군가 내 옆을 앉으려다가 그인지 그녀인지 마지막 몇 분엔 마음이 바뀌어 다른 곳에 앉았다.

 

Suddenly someone was sitting down next to me. It was Jack Will, Jack.

 

   갑자기 누군가 내 옆에 앉았다. 그건 Jack Will이었다. Jack이었다.


Auggie 곁에 아무도 앉지 않아 저도 상처 받고 있었어요. 옆에 앉는 게 무슨 대수라고!

그러다가 누가 앉았는데! Jack이네요.

 

Around the Room

So let's start with Julian and we'll go around the room.

 

   자 Julian부터 시작해서 우리 반 전체 돌아봐요. (자기소개)

 

Julian scrunched up his face and started tapping his forehead like he was thinking really hard.

 

   Julian은 골똘히 생각하는 것처럼 얼굴을 찌푸리고, 이마를 두드리기 시작했다.

 

만국 공통으로 새로운 학기면 자기소개를 하는군요. 어색한 그 느낌 너무 불편해요.

Julian 저 행동도 뭔가 그냥 불편하네요.

Lamb to the Slaughter

"I guess." I nodded, not looking up because what I really wanted was to just slide under the desk.

 

   아마도 나는 쳐다보지 않고 끄덕였다. 나 그냥 책상 밑으로 미끄러지고 싶었기 때문이다.

 

His skin gets all shrived up and his whole face just kind of melts. (Darth Sidious)

 

   그의 피부는 온통 쪼그라들어있고, 얼굴은 마치 흘러내린 것 같다.

 

Auggie는 스타워즈 등장인물 중 Jango Fett를 가장 좋아한다고 했는데요.

빨리 자리에 앉고 싶은데 계속해서 질문을 하는 Julian, 그리고 Darth Sidious는 어떠냐고 물어봅니다.

왜 물어볼까 했는데 Auggie를 공격하려고 물어본 거네요. 너무 못된 화가 납니다.

 

'Information >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읽기> wonder 원더 원서 Day 8  (0) 2020.06.24
<읽기> Woder 원더 원서 Day 7  (0) 2020.06.23
<읽기> Wonder 원더 원서 Day 5  (0) 2020.06.21
<읽기> Wonder 원더 원서 Day 4  (0) 2020.06.20
<읽기> Wonder 원더 원서 Day 3  (0) 2020.06.19